-
요새 뭐가 이리 바쁜지 정읍에서 전주로 일주일에 몇번은 왔다갔다 하네요 바빠서 좋긴 한데 사랑이가 매일 피곤해 하는거 같아요 ㅠ.ㅠ 사랑이가 변비에 걸렸나봐요 일주일하고 하루가 지났는데 응아를 안하고 힘은 주는데 안나오고 울어데기만 해요 안쓰러 죽겠어요 ..엄마 닮아서 변비가 ㅠ.ㅠ 요새 말문이 슬슬 트이기 시작했나봐요 시끄러 죽겠어요 엄마 아빠 맘마 빠빠 이렇게 4단어 다른 또래 아이보다는 빠른거 같아요..운동신경은 느린거 같아요..가지고 싶은 장난감 있음 기어서 가는게 아니라 굴러서 집으러 가요 ..그거 볼떄마다 얼마나 웃기는지...아참 일요일에 소개해준 친구 결혼식 갔는데 드레스 넘 이뽀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16
-
답글
아가들 변비 걸림 면봉에 오일같은거 묻혀서 똥고에 살짝 넣고 자극을 줘보세요.. 힘주면서 뽕뽕~~ㅋㅋ 지호도 몇번 그런적 있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9
-
답글
저는 우리 아이 응가가 잘 안나올때면 아랫배를 배꼽중심으로 꾹꾹 눌러주니 잘 나오더라구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3.19
-
답글
민우변비걸려서....응아가 똥꼬에 걸려서 안나와서 손으로 눌러본적도 잇어요.ㅋㅋㅋ물이랑 과일 마니 먹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1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