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 지나면 2차촬영인데..다요트 실패..ㅡㅡ 작성자 블론드 작성시간 11.03.17 답글 ㅋㅋ 전 촬영날보다 본식때 엄청 다욧트 했던거 같아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9 답글 아직 늦지 않았답니다~~^^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