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젼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2주년 돼서 2주년 기념촬영도 하고 시픈데 배가 하루가 다르게 나와가니.. ㅠ.ㅠ 나중에 만삭촬영이나 해야하겠어요~ 오늘 우리 복마니 보러 병원가요 ㅋㅋ 얼마나 컸을지 궁금해요...^^ 샵도 놀러 가고 싶고,, 친구들이 저 시집갈 때 쯤 비슷하게 가더니 뜸 해서 홍보도 못하고 있어요~ 늘 얘긴 하고 있지만 다들 시집들 갈 생각들이 없는 듯...ㅠ.ㅠ 전 곧 애기 엄마가 되는데 자유로운 친구들 보면 쫌 부럽기도 하네요 ㅠ,ㅠ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1.03.19
-
답글 저도 1주년 사진 따로 안찍고 기냥 지호 100일때 찍은 가족사진으로..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9
-
답글 애기얼굴 보면 그런 생각 안날걸요??? ^^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