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호가 몇일 콧물이 났다 안났다 하더니 오늘은 열이 39도까지 올라가서 병원에 다녀 왔어요.. 목이 많이 부었다고.. 목땜에 열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약도 안먹을려고 막 울고 ㅠㅠ 그렇다고 안먹일수도 없고.. 억지로 먹이는데 안쓰러웠어요 ㅠㅠ 몸이 안좋으니 8시도 안되서 자네요.. 에궁.. 모유 언능 끊어야는데.. 쉽지가 않네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3.19
-
답글 아후..걱정 많으셨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2
-
답글 울더라도 약은 제떄먹여야 효과를 빨리본다 하더라구요..민우는 감기가오면 중이염하고같이와서...ㅠㅠ 빨리낳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1
-
답글 아기가 아프면 왜이리 마음이 아픈지.. 울 사랑이도 응아 떄문에 많이 우는 모습을 보고 같이 울었어요 대신 아파줄수만 있다면.. 야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