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조만간 2주년 사진 찍으가야 하는데 신랑이 귀찮아 해요 ... 울 신랑만 그러는지....짜증나요... 신랑이 왜 이리 미운지.. 보기도 싫어지네요..빨리 내일이 왔음 좋겠어요 ..전주가서 몇일 있다가 와야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20
  • 답글 전주 오셨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2
  • 답글 ㅋㅋ 원래 신랑들은 다그런거 같아요.ㅋㅋ 잘꼬셔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