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분이네요.^^ 근데 낼부터 다시 꽃샘추위온다고 그러든뎅...춥다고하면 민우감기에 민감해져요.ㅋㅋ 오늘 신랑은 경주로 워크샵가궁...민우랑 둘이 하루를 보내야해요.ㅠㅠ 맨날늦게와서 얼굴만 겨우보고 자지만....그래도 신랑 집에서 자는거 하고 안자는거 하고 느낌이 달라요..^^ 늦게오는이유로 제가 바가지를 긁긴하지만....ㅋㅋㅋ 빨리내일이 왓음좋겟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1
-
답글 민우아빠도 늦는구나... 태린이 아빠도 늦어요 ㅋㅋㅋ ㅣ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2
-
답글 저희 신랑도 워크샵좀 갔음 좋겠네요 ㅋㅋ 어제 사진떔시.. 말다툼이 있어서.. 오늘 제가 친정으로 가려구요..몇일 있다가 오려구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