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이라 그런지 은근 일이 많네요....잠시 들왓어요~꽃샘추위라 춥다하는뎅.밖에한번도 안나가서 추운지도몰겟고.ㅋㅋㅋ 어제 간만에 민우사진 몇장 찍어서 사진바깟어요~ㅋ 울민우가 웃음바이러스 전달합니다...바이러스 받으시고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2
  • 답글 제게도 행복과 기쁨이 전달되네요~~
    항상 웃음꽃이 만발한 가정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3.23
  • 답글 까욱~~ 민우는 여전히 훈남이네요... 정말 백만불 미소에요 ㅋㅋㅋ 아참 저 그냥 바운서 샀어요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