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말에 친정아부지 생신이라 친정가서 밥 먹고 엄마한테 애기 맡기고 롯데가서 급하게 카시트 사고 장보고 정신이 없었네요... 이번 주말은 시아버지 생신이라... 부산가야해서요... 설날에 애기 백일도 안되서 오지 말래서 못갔는데..요번에 태린이 델구 장거리 처음이라 걱정이에요 ㅜㅜ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2
-
답글 저도첨엔 장거리 걱정 마니햇는뎅....차안에선 아가들은 마니자주더라구요.ㅋㅋ 더편할지도..넘걱정하지말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