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주톨날 직원여동생들하고 경기도파주가요...헤이리도가궁.^^ 건물사진구경하면서 사진도찎고 하려궁.ㅋ 유명건축인들이 설계해놓은곳이라 볼만하답니다.^^ 4년전에 한번갔었는뎅...이번에 가면 또 다른 건물들이 눈에 띠이겠죠.ㅋㅋ 주말이 다가오니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4
  • 답글 기회가 되면 저도 가고 싶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