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정읍으로 컴백 했답니다. 안오려고 했는데.. 신랑이 잘못했다고 미안하다고 해서 눈살짝 감아줬어요 ㅋㅋ 미안하다고 안했음 제주도 안가려고 했거든요 ...결혼기념일에 맞춰 제주도 가기로 했거든요.. 사랑이랑 같이.. 1박2일이라 좀 아쉽긴 하지만 나름 사랑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기대가 된답니다.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3.24
-
답글 우와 잼나게 다녀ㅏ오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8
-
답글 ㅋㅋ 당장은 미워도 등돌리면 언제 그랬냐듯 되더라구요.ㅋㅋ 여행 즐겁게 다녀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