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웨딩촬영 날짜 정해놓고 열심히 다이어트 시작해야하는데...오히려 살만 찌네요..ㅠㅠ어쩌죠...한달 반짝 다이어트 할수있는방법 없나요?ㅋ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3.25 답글 ^^6시이후로 굶으세요~~물많이~~드시구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4.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