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ㅋㅋ 웨딩촬영 날짜 정해놓고 열심히 다이어트 시작해야하는데...오히려 살만 찌네요..ㅠㅠ
    어쩌죠...한달 반짝 다이어트 할수있는방법 없나요?ㅋ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3.25
  • 답글 ^^6시이후로 굶으세요~~물많이~~드시구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4.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