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들 자알 보내셧나요~~전 동생들하고 파주 잘갓따왔어요.ㅋㅋㅋ 글고................둘쨰...아들이랍니다.ㅋㅋㅋ 쫌서운하기하지만...갠찮아지겟죠.ㅋㅋㅋ 민우한테 더 좋을수도 잇궁.^^ 함열씨미 키워볼랍니다.ㅋㅋㅋ즐건한주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3.28 답글 우와..축하해요.. 민우 동생 생겨서 좋겠당.... 넘 서운해 하지 마시구요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3.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