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에도 친구들러리로 왔지만..어김없이 1년뒤인 지금도 들러리로 전수현웨딩모드로 고고싱했네용^^1년마다 한번씩 오게되는게 아닌지 걱정이ㅠㅠ수고하세용~~^^ 작성자 남궁댕이 작성시간 11.03.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