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하네요..ㅠㅠ 잠을 못자서그른가...제법 배부른거 티나요...몸도 무겁궁.ㅠㅠ 둘쨰라 그런지..시간이 더빨리가는듯해요.4개월좀못남았네요..출산휴가...이번에도 애낳기직전까지 일하고 들어갈듯싶네요.그래도 요즘날씨가 넘좋아요..구석구석 꽃도피궁.^^ 이번한주도 즐겁게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