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무섭다는 방사능.황사까지 섞여 온다는 이 비가 그렇게 반갑진 않네요~하지만 내일 지구가 멸망할지라도 한그루에 사과나무을 심어 보자구요~좋은 하루 돼세요^0^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