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근한지 일주일이 넘었어요.
    이제 슬슬 적응도 되고......
    발령이 먼곳으로 나서 출퇴근이 힘들긴 하지만...그래도 사람들이 좋아서 괜찮아요~
    어린이집에 오래 있어야 하는 민찬이가 젤 안쓰럽네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