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한지 일주일이 넘었어요.이제 슬슬 적응도 되고......발령이 먼곳으로 나서 출퇴근이 힘들긴 하지만...그래도 사람들이 좋아서 괜찮아요~어린이집에 오래 있어야 하는 민찬이가 젤 안쓰럽네요...오늘은 즐거운 금요일..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