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방사능 때문에 각종 언론 매체가 떠들석 하지요..^^어젠 비 안맞게 다들 우산 잘 쓰고 다니셨는지..??우리 모두 건강 조심하고 오늘도 즐거운 맘으로 고고씽~~!!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