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주가 시작되었어요..어제 세차했는뎅..아침에 일어나고보니..비가왔네요.ㅡㅡ;;; 전 항상 세찰하고나면 예고없는 비가 오더라구요.ㅋㅋ 사무실 집만왔다갓다하느라 몰랐는뎅..주말에 보니 여기저기 개나리 벚꽃넘이뻐요~어느새 봄이 와서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이번한주도 즐겁게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11
-
답글 어제 12시쯤 비가 온거같아요 바보마음님도 즐거운 한주되세요^^화이팅!!!!!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