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밤새 내리던 비 때문에 거리가 깨끗해진것 같은데 낮에 햇빛을 비추니까 거리가 너무 눈이 부셔요 햇빛도 따뜻하구요 완전 봄날씨 인데요. 나른한 오후 졸임이오네요 ㅋ ㅋ ㅋ 작성자 작은악마체리 작성시간 11.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