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들어왔어요.. 엄마가 어깨 수술을 하셔서 한동안 못들어왔네요.. 요즘 날씨가 넘 좋은거 같아요.. 주말에 지호랑 조카 데꼬 덕진 공원이랑 동물원 다녀왔는데 두 꼬맹이들이 넘 좋아하더라구요.. 벗꽃 축제 하면 야간에 함 가야겠어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4.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