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너무 오랫만에 들어온거같아요...
    수민이가 컴터만 하면 방해하고해서리..ㅠㅠ
    다들 잘 계시죠??
    날씨도 넘좋공....
    이번주에 친구 결혼식있어서 김제가야할꺼같아요..
    히히..
    덕분에 드라이브할듯...냐하하
    님들도 오늘하루 마무리 잘하시공... 담에 또 뵈용//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