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랫만에 들어온거같아요...수민이가 컴터만 하면 방해하고해서리..ㅠㅠ다들 잘 계시죠??날씨도 넘좋공....이번주에 친구 결혼식있어서 김제가야할꺼같아요..히히..덕분에 드라이브할듯...냐하하님들도 오늘하루 마무리 잘하시공... 담에 또 뵈용//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