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익산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태린이 델구 원대 벚꽃구경갔었어요.. 활짝 핀 벚꽃 정말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오늘은 동생이 쌍둥이 낳아서 병원 가느라 광주에 다녀왔더니 하루가 갔네요... 여기저기 꽃이 만발입니다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4.17 답글 벚꽃보러 일부러 구경가지않았지만...요즘 벚꽃넘이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