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이가 아파서 몇일 입원해 있다가 토요일날 퇴원했는데 또 다시 아파서 병원 갔다왔네요.. ㅜ.ㅜ 혈관을 못찾아서 여기저기 찌르는데 왜 이리 맘이 아픈지.. 대신 아파 줄수만 있다면 ...약 먹고 조금 낳아졌는데 또다시 입원 하는건 ...싫은데... 약 먹고 또 지켜보자는데.. 아픈치래 안한다고 했더니 대번에 아프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4.20
-
답글 눈물나져~~~~~에효..지금은 어떄요? 마니좋아졋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