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낮에는 너무 덥고 밤에는 쌀쌀 하고...
    옷 입기 참 어려운 계절이죠..^^;;
    멋진 스카프 한장으로 감기도 예방하고 추위도 잊고 패션에두 뒤지지 않은
    봄에 패셔니스트가 되보는건 어떨까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