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너무 덥고 밤에는 쌀쌀 하고... 옷 입기 참 어려운 계절이죠..^^;; 멋진 스카프 한장으로 감기도 예방하고 추위도 잊고 패션에두 뒤지지 않은 봄에 패셔니스트가 되보는건 어떨까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