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복직을 하고나니 카페에 들어오기가 더 힘들어지네요~
    회사에서는 눈치보여서......집에오면 자기 바뻐서 컴터할 시간이 많이 없어요^^;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
    이곳은 오랫만에 와도 마음이 편안한........친정같은 곳인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4.24
  • 답글 ^^ 전 그나마 바쁠지언전 삼실에 잇는게 시간이 더많은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27
  • 답글 바쁘신 와중에도 까페에 방문해주시구~~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4.25
  • 답글 마음이 행복해지네요^.^
    좋은마음..소중한 마음으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4.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