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태린이 델구 동물원에 다녀왔는데 작년하고 좀 달라진게 많더라구요.. 애기 낳구 나니 시간이 더 빨리 가는것 같아요. 벌써 4월도 마지막주고... 출산하러가면서 과외했던거 다 마무리했는데.. 며칠전에 수업을 부탁하셔서 애기때문에 거절했는데... 잘한건지 어쩐건지 몰겠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4.25
-
답글 저도 작년에 가보고 안가봣는뎅.^^ 날좋아지면 한번가봐야겟네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