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넘넘 싫어요....ㅜ.ㅜ 30일날(토) 촬영하는데.. 비온다네요...ㅜ.ㅜ날씨가 좋길 바랬는데..... 작성자 lala 작성시간 11.04.26 답글 분위기있게 잘나올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