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도오공... 춥공,,, 수민이가 나가고싶어하는데,, 나가지도 몬하고있어요
    요즘 요것이 눈만뜨면 나가자궁.ㅠㅠ
    아파서 병원당기고했더니 정신이없네요.. 님들 잘계시는거죠?? 히히
    감기조심하시고 담에 또 놀러오겠습니다.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4.26
  • 답글 저두그래요..ㅠㅠ 나가자고 혼자 신발신고잇어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