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오공... 춥공,,, 수민이가 나가고싶어하는데,, 나가지도 몬하고있어요요즘 요것이 눈만뜨면 나가자궁.ㅠㅠ아파서 병원당기고했더니 정신이없네요.. 님들 잘계시는거죠?? 히히감기조심하시고 담에 또 놀러오겠습니다.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4.26 답글 저두그래요..ㅠㅠ 나가자고 혼자 신발신고잇어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4.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