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이 병원에 갔더니 모세기관지염이라네요 ..목이 걸걸 거리고 콧물에 기침에.. 왜 이리 아픈치레를 하는지.. 2살까지는 수시로 감기가 들랑달랑한데요... 금세 좋아졌다가 금세 골골 거리고... 아휴~~ 아프다고 짜증만 늘고... 내일도 병원.. 일주일에 3번은 가나봐요... 애가 아프니 .. 카페들어오는것도 힘들고 자고 있을때 컴텨 켜면 어떻게 알고 일어나는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5.01
-
답글 민우도 휴일에 황사바람떄문인지..열이나서 병원갔다왔습니다.ㅠㅠ 에효...애기가아프니 맘이 심난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