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린이날이였는데 다들 뭐하셨나요?? 전 친정식구들이랑 나들이 갔다 8시되서 들어왔어요.. 몸은 피곤하지만 글도 즐거운 하루였어요.. 오늘 사진 나왔다구 샾에서 문자왔던데..ㅋㅋ 담주 월요일에 동생 웨딩촬영할때 찾으러 갈께용~~ 내일 하루만 지나면 또다시 주말이네요..ㅋㅋ 징검다리 연휴여서 여행 가는 사람도 많다던뎅.. 저도 놀러가고 싶네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1.05.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