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석가탄신일을 앞두고는 항상 비가 오는거 같아요... 오늘도 비가 많이 오네요... 토요일엔 그리 덥더니... 이렇게 날씨가 오락가락하니 감기가 극성을 부리나 봐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05.10
  • 답글 너무이뻐요~^^
    밥 안먹어도 배가 부를듯(??) 만세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