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가탄신일을 앞두고는 항상 비가 오는거 같아요... 오늘도 비가 많이 오네요... 토요일엔 그리 덥더니... 이렇게 날씨가 오락가락하니 감기가 극성을 부리나 봐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1.05.10 답글 너무이뻐요~^^밥 안먹어도 배가 부를듯(??) 만세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1.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