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오고 천둥번개도 처야만 무지개을 볼수 있다고 하네요...힘들어도 그때만 잘 넘기면 반드시 좋은날이 ....긍정적인 하루 보네세요~^0^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1.05.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