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간만에 출첵...ㅋㅋ 출근은 매일하면서 출첵은 띄엄띄엄...^^
    우와~~~웨딩촬영이 드뎌~드뎌 열흘밖에 남지 않았네요...
    걱정반...기대반....
    걱정은 다른게 아니고 급속도로 찐 이눔의 살들때문에..ㅜㅜ (너무 먹고 다녔나봐요...ㅋ)
    그것빼고는 모든게 다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
    과연 저희커플을 찍어줄 쌤은 ~~~누구실까요?ㅋ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