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출첵...ㅋㅋ 출근은 매일하면서 출첵은 띄엄띄엄...^^우와~~~웨딩촬영이 드뎌~드뎌 열흘밖에 남지 않았네요...걱정반...기대반....걱정은 다른게 아니고 급속도로 찐 이눔의 살들때문에..ㅜㅜ (너무 먹고 다녔나봐요...ㅋ)그것빼고는 모든게 다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과연 저희커플을 찍어줄 쌤은 ~~~누구실까요?ㅋ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