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의 금요일이에요~~~부쩍 사무실에 반팔이 늘어난걸 보니 여름이 코앞이긴 한가봐요^^그래도 어제 새벽엔 춥던데~~~~기온차로 감기 걸리는분들 있을듯~감기 조심하시고, 주말에 나들이라도^^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5.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