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3일의 금요일이에요~~~부쩍 사무실에 반팔이 늘어난걸 보니 여름이 코앞이긴 한가봐요^^
    그래도 어제 새벽엔 춥던데~~~~기온차로 감기 걸리는분들 있을듯~감기 조심하시고, 주말에 나들이라도^^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5.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