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오랫만에 오는거같아요. 히히다들 잘지내고계시죠?이번주는 비가 넘 마니와서 돌아도 못당기공...어제부터 날씨가 조은데 황사 ㅜㅜ이궁 이제 날씨가 더워질려나봐요 수민이가 민소매에 기저귀만 차고 돌아당기네용...즐건주말보내시고 담에 또 올께요...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