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심심해서 여기저기 갔다가... 출첵하러 왔어요...사장님께서 찍은 웨당촬영 사진들구경하다가제친구들을 많이 봤어요윤연아도 제친구구요~~~ 심윤희도 제친구예요~~~ㅎㅎㅎ반갑네요..역시 전수현 웨딩모드가 좋은 걸 제 친구들도 다 아나봐요~~~ㅎㅎㅎㅎ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대박^^ 작성자 진영아 작성시간 11.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