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심심해서 여기저기 갔다가... 출첵하러 왔어요...
    사장님께서 찍은 웨당촬영 사진들구경하다가
    제친구들을 많이 봤어요
    윤연아도 제친구구요~~~ 심윤희도 제친구예요~~~
    ㅎㅎㅎ
    반갑네요..
    역시 전수현 웨딩모드가 좋은 걸 제 친구들도 다 아나봐요~~~ㅎㅎㅎㅎ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대박^^
    작성자 진영아 작성시간 11.05.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