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 되셨나요?? 요즘 바람이 너무 많이 불죠??목두 너무 아프고...또 피곤도 하구!! 물 많이 마시구요..목엔 머플러 꼭 하고 다니세요^^ 그럼 이번 한주도 건강한 한주 되세용^^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5.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