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즐거운 주말 되셨나요??
    요즘 바람이 너무 많이 불죠??목두 너무 아프고...또 피곤도 하구!!
    물 많이 마시구요..목엔 머플러 꼭 하고 다니세요^^
    그럼 이번 한주도 건강한 한주 되세용^^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5.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