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은 날씨면 웨딩촬영 넘 이쁘게 나올거같아요~~~바람도 좋구요^^조금있으면 많이 더워질텐데, 촬영 앞둔 예비부부님들 언넝 언넝 날잡아서 촬영하세요~~~~ 작성자 셈1004 작성시간 11.05.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