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이예요...와우..넘덥네요. 퇴근시간..잠깐들렀어요~그동안 민우가 아프고..일도많고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냇더니..뜸햇어요...지송.ㅡㅡ;; 배도제법나와서 이젠 조금만움직여도 땀나요.ㅠㅠ 얼른정리하고 민우델러가야겟어요..다들 퇴근들잘하시고 저녁시간 즐겁게들 보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