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인데 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오늘까지만 비가왔음 하는 바램이듭니다..월요일 d-day...웨딩촬영하는데 햇볕이 쨍쨍 비췄으면 얼마나 죠을까요?ㅋㅋ회원님들 이번주말 다들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21 답글 햇볕이 쨍쨍 비추도록 열~~씨미 기도 할게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