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인데 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오늘까지만 비가왔음 하는 바램이듭니다..
    월요일 d-day...웨딩촬영하는데 햇볕이 쨍쨍 비췄으면 얼마나 죠을까요?ㅋㅋ
    회원님들 이번주말 다들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21
  • 답글 햇볕이 쨍쨍 비추도록 열~~씨미 기도 할게요^^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