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많이 부는 주말 이예요^^ 머리 정리를 아무리 해도 요 바람에....순식간에 ㅠ,.ㅠ;; 그래도 너무 덥지 않아 다행이예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