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토요일점심 비도오고 해서 웨딩샘플을 하나씩 다시 보고있는데
    찍어야하는 사진은 한정되어있고...
    찍고싶은 컨셉은 볼때마다 늘어나있고...
    어쩜좋아요..ㅋ
    모든 예.신님들의 고민아닐까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