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점심 비도오고 해서 웨딩샘플을 하나씩 다시 보고있는데찍어야하는 사진은 한정되어있고...찍고싶은 컨셉은 볼때마다 늘어나있고...어쩜좋아요..ㅋ모든 예.신님들의 고민아닐까요..ㅋ 작성자 예비신부(양님) 작성시간 11.05.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