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추운...그래서 긴팔을 입어야 하는 슬픈 5월이네요^^곧 결혼기념일이 돌아와요^^결혼식을 앞두고 이맘때 참 설레였던거 같은데.....ㅎㅎㅎㅎㅎ문득 생각이 나서 들어와봤어요~~모두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05.23 답글 기념 사진 찍으러 오세용~~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5.25 답글 저두 6월8일인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