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정말 더워요..완전여름같애요. 이젠 두달만 있음 아가 나와요.ㅋㅋ 입체초음파봤는뎅..민우랑 비슷한거같기두하공.ㅋㅋ 더워서근가...얼른 만나는날이 왓음 좋겟어요...첫쨰떄보다..더힘든거같아요.ㅠㅠ 6월8일이 결혼기념일인뎅...기념일사진찎으러가야겟어요..오랫만에 얼굴볼수있어 좋아요.ㅋㅋ 미리 전화드려서 날짜잡아야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5.24
-
답글 네~~ 미리 예약하시구 방문 해주세요~~ 축하드려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