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09년도에 친구 웨딩촬영에 따라왔다가 사진작가님겸 사장님 귄유로ㅋㅋ카페까지 가입했었는데요ㅋㅋ
까악~~!!!ㅋㅋ저두 드뎌 올 가을에 시집가용~~~ㅋㅋㅋ
그때 가입만 해두고 이제서야 주인의식을 갖구서 둘러보러왔네요~
저 그때 약속 지키는 거니까 상담받으러 가면 신경 써주시는거죠~??헤헤ㅋㅋㅋ 작성자 예향빛 작성시간 11.05.24 -
답글 당연하죠~~ 예식장 계약하지 마시구 샵에 먼저 상담오세요~~ 기분좋게 진행해 드리겠습니당!!!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