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됩니다. 하루하루 디데이를 친구가 챙겨줘서 장가간다는 실감이 납니다. 행복하네요. 전원장님 덕분에 즐거운 상담했답니다. 이번주토요일에도 전주가는데 ~ 들려서 인사나 할까 생각한답니다 ~ 작성자 유가람 작성시간 11.05.25 답글 네~~ 안녕하세요~~^^ 그날 뵐께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5.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