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온다그래서인지..바람이 마니부네요..기온이 마니내려간거같궁.벌써 6월이네요.기온차떔에 그런가..민우가 코감기에 걸렸어요.ㅠㅠ 퇴근하고 병원에 가얄듯...6월달도 후회없이 열씨미 생활해야겟어요.다들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01
  • 답글 사랑이도 일주일에 2번은 병원가나봐요 ~ 모세기관지염이라 감기가 잘 걸린데요 ㅠㅠ 지금도 역시 골골 거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6.02
  • 답글 다녀오셨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1.06.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