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슬슬 사랑이 돌 준비를 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바보마음님,유미님 어떻게 아이들 돌잔치 준비하셨어요? 저도좀 알키주세요~~ 이벤트 회사도 알아봐야하는데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1.06.02
-
답글 이벤트회사는 벌룬피아(풍선이이뻐요.ㅋ)에서했구요..장소는 웨딩의전당...한복은 (큐티베베)대여하궁.동영상은 만들고.답례품은...컵셋트하고 치즈케잌하나씩 돌렷어요.ㅋㅋ 스냅사진은 돌사진찎은데다가 부탁하궁.^^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