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용!!!
    기억에서 사라질라하면 한번씩 들어오네요.. 저 잊지말라주길 바라면서리..
    회사를 안다니니까 컴터도 몬하고 ... 수민이가 어케 컴터만하면 달려오는지.ㅠㅠ
    낮잠도 한번잠깐자니 그시간에 다른거 하고나면 수민이가 깨어있꽁..ㅋㅋ
    내년부터 어린이집알아볼까하는데 혹시 인후동쪽에 괜찮은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어린이집 고를때 어떤게 중요한지도 잘모르겠고 찾아봐도 부모님만족도가 달라서리..
    고민이 넘 마니되네요...
    오늘하루도 님들 힘내세용^^
    작성자 ∑상큼사과a 작성시간 11.06.03
  • 답글 방가방가~~~ 잘 계셨죠? 어린이집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 잘 선택하세요~~ 작성자 전수현웨딩(원장) 작성시간 11.06.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