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날결혼기념일 사진찎으러갔는뎅...민우가 우는바람에 겨우 찎고왓어요...ㅠㅠ 더워서그른가...조명떔에 그른가...암턴 그날은 울민우가 아니엇어요.ㅠㅠ 민우도 울고...인사도못하고 그냥 왔네요...에효..더운데 사진찎어주셔셔 감사해요...갈떄마다 항상 상담손님이 많으신거 같아요.^^ 역시...대단해요.ㅋㅋ 다들 오늘하루도 웃는하루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1.06.07
-
답글 민우랑 인사도 제대로 못해서 넘 아쉬웠어요!!!
담에는 웃는 얼굴로 보길^^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1.06.08